홈 아이콘 온라인상담 뷸렛 전문의상담
전문의상담 제목이미지
전문의상담 안내글  
[발기부전] 체중증가와 호르몬 불균형
23889 후후한의원 2020.03.28 56
안녕하세요

적어주신 내용을 살펴보면 일단은 체중증가와 호르몬 불균형 문제에 따른 발기문제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과거의 익수사고 경험 이후에 정상적인 발기가 회복된 상황이었다면 익수사고와 그에 따른 후유증 문제로 보이진 않고요. 중간에 피부과 약물, 그리고 체중의 변화, LH,FSH의 감소로 인해 정자의 생산성이 떨어지고 성호르몬의 감소가 발생한 원인이 발기문제의 주된 이유로 보입니다.
결론적으로 먼저 말씀드리면 충분히 회복이 가능하고요. 이런 경우는 약물처방 못지 않게 식이처방에 따라 식이이환경가 큰 역할을 합니다. 체중감소, 호르몬균형회복 을 통해 원래의 발기조건을 회복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치료기간은 대개 3개월여가 소요되지만 증상의 정도와 이환기간에 따라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젊은 층의 경우는 자위나 성관계를 통한 사정빈도도 아주 중요한 요소입니다. 여기에 적어주시진 않았는데 성기능이 약해진 상태에서 본인의 체력 조건을 벗어나는 과도한 사정은 성신경의 피로나 쇠약을 가중할 있어 직접적인 원인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일단은 자연스럽게 회복이 될 때까지는 금욕해주시고 보다 상세한 문의가 필요하시면 래원이나 전화 02-533-0099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후후한의원
원장 이정택
              익수사고이후 발기부전 
                 체중증가와 호르몬 불균형